선교사역 > 예루살렘선교

지역선교

남부전도단
주님의 지상명령을 받들어 주의 복음을 증거하는 것이 교회의 사명이자, 우리의 사명입니다. 남부전도단은 우리에게 허락하신 예루살렘 지경인 평택,송탄 지역의 영혼을 위해 복음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매년 두 차례의 전도훈련과 단합대회를 중심으로 자체적인 영적 팀웍을 공고히 합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모여 영성/전도훈련 후 아파트, 터미털, 전철역 등으로 흩어져 실제적인 전도사역을 감당합니다. 우리 남부전도단이 구령의 열정으로 담대하게 주의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또 함께 하게 되기를 소원합니다.
병원전도단
우리의 연약함을 담당하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예수님의 사랑에 동참하고자 모인 ‘병원전도단’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지역의 병원을 찾아가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환우들의 고통과 아픔을 함께 나누는 사랑을 통해 그리스도의 복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가난하고 병든 자를 위로하시고 희망을 안겨 주셨던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그린선교

NO! 老 선언! 겉 모습은 후패할지라도 속 사람은 날마다 새로워진다는 성경의 말씀처럼 참신앙인이라면 나이가 들어갈수록 인격적 성숙과 풍성한 삶을 누려야 할 것입니다. 이에 우리 교회는 만 60세 이상의 장년층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그린 선교가 진행중입니다.
자칫 무료하기 쉬운 노년의 시기를 기독교적 인생관을 접근하여 신앙안에서의 풍성한 삶을 약속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정신적/육체적으로 참 안식을 누리며 영원을 소망하게 됩니다. 그린선교는 우리 교회에 속한 부모님 뿐만 아니라 지녁사회 모든 불신 부모님을 위한 선교사역입니다.

사역

함께 갑시다
※ 봄에 실시하는 가정 축제를 일컫는 것으로, 가정의 회복과 지역사회 가족전도를 목표로 하는 행사이다.
새생명 축제
※ 가을에 실시하는 대각성 전도집회를 일컫는 것으로, 지역의 청장년들을 대상 으로 한 전도집회이다.

 "